전통떡 인절미, 모시떡 전문 아리랑식품,‘가정간편식’ 신제품 출시 덧글 0 | 조회 295 | 2022-01-19 00:00:00
운영자  

전국 어디든 바로 구매 즉시 배송하는 상품 서비스 시작




인절미, 모시떡등 전통떡 가공식품 전문기업 아리랑식품(대표 김경순)은 2020년 코로나사태 이후 급성장하고 있는 HMR(가정간편식) 시장의 추세에 맞추어 기존 행사용, 답례용, 이벤트용 떡제품 서비스외에 집이나 캠핑장,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떡제품등을 신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2년째 이어지는 코로나 사태로 HMR(가정간편식) 시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에 의하면 국내 HMR시장규모는 2020년 4조원, 2022년에는 5조원으로 성장할 거라고 예측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구매수요 그리고 차박등 신종 캠핑시장의 확대로 밀키트 제품등의 수요가 함께해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전통떡 가공식품 전문기업 아리랑식품(대표 김경순)은 이러한 시장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답례용떡, 폐백용떡, 백일,생일떡등 이벤트용 전통떡제품외에 앙금절편, 인절미, 카스테라인절미, 앙금가래떡, 바람떡, 모시호떡, 맛떡, 냉동호박인절미, 냉동쑥인절미, 냉동모시인절미, 냉동모듬백이등 떡과 간편조리식 용기등을 개발,적용하여 전국 어디에서든지 편하게 간식이나 집, 캠핑여행등에서 바로 즐겨 먹을 수 있는 간편식 떡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밖에도 아리랑식품은 HACCP인증 획득을 통해 친환경적이며 위생적인 생산설비에서 안전한 떡먹거리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식품문화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자체 온라인판매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전국 방방곡곡 365일 냉동, 냉장 가정간편식, 밀키트 제품을 구매 즉시 배송하는 상품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전통떡 가공식품 전문기업 아리랑식품 CEO인 김경순대표는 “아리랑식품은 앞으로 지속적인 상품연구 개발을 통해 전통떡 제품이외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전국어디에서든지 전보다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우수한 떡상품을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예식용, 간식용, 캠핑용 떡제품 구입은 본사 및 단지장터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리랑식품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427번길 98, 4층(춘의동) 

대표전화 : 032-668-5800

사이트주소 : 아리랑식품.kr



#아리랑식품

#부천떡

#부천맛있는떡집

#부천백일떡

#부천생일떡

#부천전통떡

#앙금절편

#가래떡

#모시떡

#바람떡

#폐백용떡

#이벤트용떡



  부천떡집, 부천생일떡, 가래떡, 인절미, 바람떡, 떡구매, 떡주문, 맛있는떡집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