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옥수수 원료 가공전문 한국곡산, 드라이 밀링건조공법으로 호미니, 그리츠, 옥분에서 배아, 말분등 부산물까지 다양한 원재료제품 출시 덧글 0 | 조회 189 | 2021-09-01 00:00:00
운영자  


전세계적인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진 상황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커져가고 있지만 관련 먹거리의 원재료에 대한 인증과 친위생적인 생산과정을 통해 믿고 먹을 만한 먹거리 제품을 만나기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국내 먹거리 원재료 제품중에서 밀가루가 차지하는 비중은 상당한데 많은 사람들이 밀가루 원료로 만든 케익, 빵, 국수등의 먹거리를 먹고난 후 소화불량, 더부륵함등 여러문제를 야기하고 있는바 이는 밀가루의 주요성분중 하나인 글루텐이 일으키는 문제중의 하나이다. 이러한 문제점으로 요즘은 밀가루보다 옥수수를 원재료한 각종 먹거리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관련 옥수수제품에 부쩍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옥수수를 원재료로 하여 만들어진 제품들은 국민 식생활의 주요 품목으로 제공되어지고 있으며 옥수수 특유의 저칼로리성분으로 인해 기호기능 식품으로서의 효용성을 수반하여 각종제과 및 식용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먹거리제품으로 사랑받아 왔다.


1972년에 설립, 현재 반세기 동안 오직 국내외산 옥수수만을 가공하고 식부자재 원료로 공급해온 한국곡산(대표 김종한)은 위와 같은 옥수수 제품의 우수성을 통찰하여 우수한 옥수수 원곡을 확보하고 최첨단 생산시설에서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원재료제품만을 만들어 국내 식제품회사에 납품을 하고 있다.


한국곡산의 주요 제품으로는 아침식사대용으로 사용되는 콘프레이크, 시리얼, 뻥튀기과자, 술 주정 원료로 사용되는 호미니제품, 각종 스낵류 원재료로 사용되는 그리츠제품, 물엿, 맥주원료, 제과 제빵용 재료로 사용되는 옥분 그리고 부산물 제품으로 옥피, 말분, 배아, 쇄옥등의 제품들이 생산되고 있다. 


국내 옥수수가공 전문기업 한국곡산의 김종한대표는 “우수한 옥수수원곡의 확보에서 각종 인증을 받은 친환경적인 생산시설구축까지 늘 연구개발에 매진을 하고 있어 이제는 옥수수 원재료 생산분야에선 국내최고라는 자부심이 있다”며 “옥수수 고유의 맛과 풍미를 느낄수 있도록 일반 업체해서 사용하는 습식공법과는 다르게 한국곡산만의 드라이 밀링공법을 적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 옥수수 원자재 제품 정보 확인 및 구입등 상담문의는 한국곡산 본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곡산 

본사)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101길 39-4

공장) 경기도 여주시 학동1길 9-2

대표전화 : 02-902-6124

사이트주소 : 한국곡산.kr 


@단지뉴스팀


  옥수수가공, 옥수수식재료, 호미니, 그리츠, 옥분, 배아, 말분, 옥수수부산물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