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무진영농조합 무진몰, 까치밥 사과즙 등 농산물 판매 개시 덧글 0 | 조회 276 | 2021-06-29 00:00:00
운영자  


천혜 자연의 고장 봉화에서 국내산 농산물 제조 및 유통 향토기업 무진영농조합법인(대표 이길호)이 기존 오프라인 농산물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전국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 ‘무진몰’을 오픈하고 자체 HACCP 인증 사과즙인 봉화까치밥 사과즙 등 직접 만든 농산물 판매를 개시하게 되었다.


경북 봉화군은 예로부터 산 높고 물 맑은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영양분을 가득 품은 토양에서 자란 각종 농산물의 품질이 좋아 많은 사람들이 농산물 구입시 꼭 한번은 원산지를 확인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무진영농조합은 청정고장 봉화군에서 키워진 농산물을 매일 엄선, 세척하고 HACCP인증 받은 친환경적, 위생적인 생산설비를 통해 최고 품질의 농산물 제품을 전국 소비자 밥상에 올리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군내 최초로 HACCP인증을 통해 생산된 봉화까치밥 사과즙을 출시하여 맛과 당도 그리고 영양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무진영농조합은 자체적으로 ‘소원떡방앗간’을 운영하고 있는데 HACCP 인증에 버금가는 생산설비와 제조시스템을 갖추고 여러 농산물과 각종 떡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주요 생산 농산물로는 참기름, 들기름, 햇고추가루, 미숫가루, 찹쌀가루, 볶음 콩가루, 생 콩가루, 볶은 통깨 등 미곡류에서 무말랭이, 독활땅두릅 같은 반찬, 약초 그리고 가래떡, 떡국용떡, 영양떡, 팥떡, 단호박떡 등 각종 떡류 제품도 출시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무진영농조합법인 CEO 이길호 대표는 “봉화군은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곳으로 농작물을 키우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어 농산물의 품질이 대단히 좋다”며 “봉화군의 향토기업 무진영농조합, 소원떡방앗간이 금번 자체 온라인 쇼핑몰 무진몰을 통해 봉화사과즙과 여러 농산물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게 되어서 기쁘고 앞으로 저희 무진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봉화군의 향토기업 무진영농조합법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문의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소 : http://cnews.thebigdata.co.kr/view.php?ud=2021020110475690226cf2d78c68_23


무진몰 사이트 물품구입 : http://무진몰.kr


@단지뉴스팀

  참기름, 들기름, 햇고추가루, 미숫가루, 찹쌀가루, 볶음 콩가루, 생 콩가루, 볶은 통깨무말랭이, 독활땅두, 반찬, 약초, 가래떡, 떡국용떡, 영양떡, 팥떡, 단호박떡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